안녕하세요 건강해씨입니다. 독일로 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오쏘몰 이뮨 30일분을 선물해줬습니다. 독일에 간 김에 오쏘몰 이뮨을 잔뜩 쇼핑했다는데 독일에서는 국내 판매가의 반 값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30일분이 6만 얼마라고 하네요.
오쏘몰 이뮨은 독일 제품으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오쏘몰 이뮨의 국내 판매가는30일 분치가 12만 원이 조금 넘습니다.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아주 많아요. 주변에서 오쏘몰 이뮨을 먹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을 목격하고 있거든요. 실제로 오쏘몰 이뮨은 매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은 알약 두 개와 액상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약과 액상을 함께 삼키면 되어서 삼키기 편해요. 다만, 액상을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병 아래에 침전물이 한가득 남는 걸 보게 되거든요. 그리고 액체가 탁해서 열심히 흔들어도 깨끗하게 마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땐 물을 넣어 흔들어서 마시면 됩니다.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을 복용할 때 미리 알아둘 것이 있습니다. 빈 속에 섭취하면 속이 쓰리거나 하는 위장 장애 증상이 간혹 나타날 수 있어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같은 종합 비타민은 식사 중에 또는 식사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오쏘몰 이뮨에는 요오드가 하루 권장량의 100%가 들어있는데 갑상선 관련 질환이 있다면 복용하기 전에 참고해주세요.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의 좋은 점은 복용하기가 무척 편하다는 것입니다. 물이 없어도 먹을 수 있고, 작은 알약이 두 개뿐이라 목구멍이 고통스럽지도 않습니다. 알약으로 된 종합비타민은 띄엄띄엄 먹었었는데 오쏘몰 이뮨은 하루도 빠짐없이 챙겨먹었습니다.
매일 챙겨먹어보니 종합비타민의 효능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피로로 축축 처지던 몸이었는데 생기가 도는 것 같습니다. 커피를 마셔서 억지로 몸을 깨우는 느낌과는 다릅니다. 어쩌면 플라시보 효과인지도 모르겠지만 커피나 박카스 같은 음료를 마실 바에는 차라리 오쏘몰을 추천합니다.
복용하기도 편하고 효과도 전혀 없던 건 아니라서 저도 주변에 선물할 생각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해외 직구로 살 생각입니다. 오쏘몰 이뮨 한번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쿠팡에서 직구로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