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봄 여행을 간다면? 날씨 및 추천 관광지 저장해두기

살림

by 건강해씨 2023. 3. 19. 21:35

본문

반응형


3월 오사카 여행

날씨와 옷차림

"아직 쌀쌀하니 니트 옷을 입어요!"

오사카의 3월은 서울의 4월과 비슷한 날씨를 보이는데요. 낮에는 따사로워 걷기에 좋고, 저녁에는 아직 쌀쌀해서 온천에서 몸을 녹이면 딱이에요. 3월에는 10일 정도는 비가 내려요. 보통 3월 중순에서 4월 초순사이에 연일 비가 내리는 경우가 있으니 따뜻한 옷을 준비하세요.

최저기온 : 5.6℃
최고기온 : 13.7℃
강수량 : 104.2mm
강수일수 : 9.9일

 

추천 관광지

1. 오사카 벚꽃 명소

봄에 일본 여행을 꼭 가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아마도 벚꽃 때문일 거예요. 올해는 언제 벚꽃이 개화할까요?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도쿄는 3월 20일, 오사카는 3월 25일에 벚꽃이 개화한다고 해요. 오사카에서 벚꽃이 아름다운 명소를 소개할게요.

◆ 오사카성

반응형


◆ 조폐국 벚꽃길



2. 오사카 시내 온천

아직은 쌀쌀한 저녁에는 온천에 들르는게 어떨까요? 오사카 시내에 있는 온천을 소개할게요. 나니와노유는 오사카시내에 있는 천연 온천탕입니다. 시설은 우리나라의 공중목욕탕과 같은데요. 오사카 주유 패스를 사용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요. 

 


4월 오사카 여행

날씨와 옷차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

4월은 오사카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달이에요. 오사카의 4월은 서울의 4월말에서 5월 초와 비슷한 날씨를 보이는데요. 4월에는 봄 꽃들이 만개할 시기라 낮에 공원이나 신사에 나들이를 온 사람이 많아요. 선선한 저녁에는 이자카야나 포장마차에 앉아 요기를 하며 여행의 운치를 느끼기 좋아요. 일교차가 아직 심하기 때문에 카디건이나 재킷을 걸쳐야 해요.

최저기온 : 10.7℃
최고기온 : 19.9℃
강수량 : 103.8mm
강수일수 : 9.3일

추천 관광지

오사카 포장마차 거리

오사카 관광의 중심지인 도톤보리에서 신사이바시로 이어지는 지역에는 맛집 거리가 형성되어 있어요. 일본 술과 꼬치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이자카야, 오코노미야키 등의 철판요리뿐만 아니라 스트릿푸드까지! 다채로운 일본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요.  

 

5월 오사카 여행

날씨와 옷차림


오사카의 5월은 서울의 5월보다도 더 따뜻해요. 여행 중에 비를 만날 확률이 높은 달이므로 우산을 들고 다니는 게 좋아요. 5월에는 겉옷 없이 티셔츠나 맨투맨 하나만 입어도 충분해요. 한낮에는 반팔만 입어도 될 정도니 맨투맨안에 반팔티를 받쳐 입어도 좋아요.

최저기온 : 15.6℃
최고기온 : 24.5℃
강수량 : 145.5mm
강수일수 : 10일

추천 관광지

나카노시마 공원

나카노시마는 오사카 시내에 위치한 지역으로 강으로 둘러싸여 있는 섬 지역이에요. 마치 여의도와 같은 곳으로 공회당, 도서관등 문화적 시설이 위치해 있어요. 그중 나카노시마 공원은 5월이면 장미꽃이 피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에요. 강변을 따라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으니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320x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