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뷰티

한국인이 좋아하는 조말론 핸드크림 3가지 향기 후기

건강해씨 2024. 11. 10. 09:32
반응형

조말론 런던, 귀티 나는 향기


조말론 코롱과 핸드크림을 사용 중이다. 선물 받아 처음 써 본 후로 내 돈 주고 사서 계속 쓰고 있다. 비싸지만 자꾸만 들이게 되는 이유는 고급스러운 향기 때문이다.

머리가 지끈거리는 향이 아니라 자연의 향을 바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이 조말론 향의 특징이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많이 쓰는 건가?
 
'조말론 런던'은 1993년도에 조 말론이라는 사람이 영국에서 만든 향수 브랜드다. (얼마전 방송에서 이 사람의 인터뷰를 봤는데 순박해 보이는 아주머니였다. )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데 특히 젊은 남성들이 제 돈 주고 재재재재구매하는 걸 많이 봤다.

조말론 런던 향기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조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향이다. 밭에서 갓 수확한 천혜향의 껍질을 까면 날법한 향이 난다. 누군가는 방향제 같다고 하는데 공감이 안간다. 이렇게 신선하고 깔끔한 향이 코를 찌르는 방향제 같다니!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이 향을 코에 들이밀면 명랑하면서도 우아해지는 기분이다. 그런 이미지를 추구하는 여성, 남성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이다.

조말론 핸드크림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이것도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만큼 인기 있는 향이다. 베리류의 단내가 짙다. 탕후루처럼 이빨 녹을 것 같은 달달함이 아니다.
시크하고 까칠한 풀 향 아래에 은근하게 깔리는 단내다. 그래서 남자들이 많이 쓰나 보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것 같아서 선물용으로 추천!

조말론 향수는 코롱이다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라임 바질 앤 만다린이 과일계열 향의 시그니처라면 이건 꽃 계열 향의 시그니처다. 꽃향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백이면 백 이 향기를 마음에 들어 했다.
 
라임바질 앤 만다린과 블랙베리 앤 베이가 중성적인 이미지인 반면 이 향은 여성적이다. 대놓고 여성미 뿜뿜항 건 아니고 은근히 흘러나오는 여성미다.

개인적으로는 앞에 두 향에 비해서 조말론의 정체성이 분명하지 않아 살짝 밋밋하게 느껴졌다. 다른 향과 섞어서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조말론 런던 향기 후기

 

 

조말론 향수 vs 핸드크림

서로 다른 향을 페어링해서 사용해도 좋음

조말론 향수는 코롱이다. 코롱은 일반 향수보다 농도가 옅은 걸 말한다. 아무튼 코롱과 핸드크림을 함께 쓰면 좋은데 특히 서로 다른 향기를 사용했을 때 더 특별해진다. 그 사람만의 개성이 생겨난달까.
 

핸드크림을 고체 향수로 사용할 수 있음

가성비를 원한다면 핸드크림만 사용해도 된다. 핸드크림이지만 향이 풍부하고 오래 지속되어서 향수 대용으로 쓸 수 있다. 쇄골 부근이나 손목, 팔꿈치처럼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향이 더 오래간다.

보습크림과 섞어서 보습력 보충하기

핸드크림을 본래 용도대로 사용할거라면 무향 보습크림에 섞어 바르는게 좋다. 보습력을 더 높일 수 있다.

관련글

 

[무료 선물포장] 조말론 핸드 크림 50ml / 라임 바질 앤 만다린 - 핸드크림 | 쿠팡

쿠팡에서 4.7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88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캔들 워머 발암물질 걱정 없는 사용법 3

선물로 받거나 인테리어 목적으로 직접 구매한 캔들 워머 세트가 있나요? 은은한 향과 조명으로 공간에 분위기를 채울 수 있어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다만 기분 전

healthtracker.tistory.com

 

오드뚜왈렛 뜻, 선물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향수 종류

향수를 만들 때에는 여러 가지 향을 내는 원료를 조합해서 만들어요. 이렇게 향기의 주성분이 되는 원료를 ‘에센셜 오일’이라고 부르는데요. 에센셜 오일의 농도에 따라 향수를 분류할 수 있

healthtracker.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320x100
반응형